MY MENU

협력선교사 및 선교사역 게시판

축복의 그릇을 준비하는 부평화랑교회

제목

인도 선교소식지(2011.12) - 원성구 선교사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0
조회수
471
내용
할렐루야.
어느 덧 한해가 저물고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알리는 성탄이 다가왔습니다.
인도에서 성탄을 보내는 일들이 쉽지는 않지만, 여러 가지 지혜를 다해서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성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늘 인도 선교를 위하여 기도와 사랑을 베풀어 주시는 목사님과 장로님 그리고 성도님들께 감사드리며, 인도 선교 소식을 드립니다.

1. 사역자 바브지 림마를 통한 가정교회 사역
사역자 바브지 림마가 그의 고향에서 가정교회를 돌아보며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지역: 구디사이(지도자 바르카르파니) 10가구 25명의 성도 참석
*지역: 디포사이(지도자 야곱 비로) 14가구 26명 성도 참석
*지역: 나디사이(지도자 바스카르 파니) 10가구 16명의 성도 참석

지속적으로 가정교회를 확대하여 복음을 전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가정교회 지도자 세미나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2. 사역자 재나를 통한 교회 지도자 세미나 사역

①지난 12월 14일 까딱이라는 지역에서 지역교회 지도자 세미나를 갖었습니다.
남녀 지도자 6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특별히 어린이 사역에 대한 프로그램을 실시하였습니다.
인도의 어린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하여 많은 계획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단체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도는 여전히 어린이 전도에 더 많은 전략과 노력 그리고 수고가 필요한 지역입니다.
이 사역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오릿사 지역 교회에서 진행한 어린이 지도자 사역 훈련

시골에 있는 6~7개의 지역교회가 연합으로 어린이 지도자 사역 훈련을 하였습니다.
시골은 도시와 달리 훈련을 받기가 매우 어려운 지역인데, 이번 기회를 통하여 시골 지역교회를 섬길 수 있게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3. 태권도 훈련을 받고 있는 로빈이 붉은띠를 땄습니다.

로빈이 태권도 사관학교에서 훈련을 받은지 9개월이 되었습니다. 
사관학교를 운영하고 있는 서정환 선교사의 건강 치료차 내년 1월에 한국으로 귀국 하게 됨에 따라 밤낮을 가리지 않고 훈련생들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이번 12월 말에는 로빈이 검은띠(초단)을 취득할 수 있도록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남은 기간 로빈의 태권도 훈련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로빈이 검은띠(초단)을 취득하면, 
첫째,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태권도를 통하여 복음을 전하며, 시골 목회자들을 위한 신학연장 교육을 하면서 체력단련을 함과
둘째, 한국의 대표적인 스포츠인 태권도를 통하여, 한국의 태권도 문화를 인도에 알리며 복음을 전하고,
셋째, 당뇨를 비롯하여 많은 질병을 앓고 있는 현지인들에게 태권도를 통하여 건강한 정신과 마음 그리고 건강한 육체를 훈련하며 복음을 전하려고 합니다.

4. 사역자 프라바카와 키톨리의 결혼
지난 11월 23일에 프라바카와 키톨리의 결혼식이 있었습니다.

프라바카는 6년째, 키톨리는 5년째 함께 사역을 하고 있는데, 이렇게 오랫 동안 사역을 함께 하면서 결혼식까지 참석할 수 있게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대부분 선교사들과 현지인 사역자들이 만나서 일을 하게 되면 오랫 동안 함께 사역을 하기가 쉽지 않은데, 좋은 만남과 지속적인 관심 속에 오랫 동안 사역을 함께 하면서 결혼까지 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이들의 아름다운 가정을 시작으로 사랑과 행복 그리고 앞으로의 사역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가정을 위한 기도
저희 가정은 기도와 사랑으로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학업 중에 있는 요한이와 은혜에게 지혜가 필요합니다. 하늘의 지혜를 받고 공부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인도 오릿사에서 원성구 최순 드림.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